¿äÁò °í°´ ·Î¿Æ¼ ¸¶ÄÉÆÃÀ̶õ ¸»À» ½É½ÉÄ¡ ¾Ê°Ô µè°í ÀÖ½À´Ï´Ù.
°í°´ ·Î¿Æ¼ ¸¶ÄÉÆÃÀ̶õ ÇѸ¶µð·Î 'Çѹø °í°´À» ¿µ¿øÇÑ °í°´'À¸·Î ¸¸µå´Â ¹æ¹ýÀ» ¸»Çϴ°ÍÀÔ´Ï´Ù. ´Ù½Ã¸»Çؼ ¼ÒºñÀÚÀÇ Ã漺µµ¸¦ ³ôÀÌ´Â ¹æ¹ýÀ¸·Î ¾ó¸¶³ª ¿ì¸® ȸ»ç¿¡ ´ëÇØ Ãæ½ÇÇÒ ¼ö ÀÖ°Ô ¸¸µå´Â Å×Å©´ÐÀûÀÎ Á¢±Ù¹ý ÀÔ´Ï´Ù.
°í°´ ·Î¿Æ¼ ¸¶ÄÉÆà ¼¼¹Ì³ª
* ¼¼¹Ì³ª ÃëÁö
µðÁöÅÐ ½Ã´ëÀÇ µµ·¡´Â ±â¾÷ÀÇ ¸¶ÄÉÆà Àü·«¿¡ º¯È¸¦ ¿ä±¸ÇÏ°í ÀÖ½À´Ï´Ù. ÀÎÅÍ³Ý Çõ¸í ÀÌÈÄ, ±â¾÷µéÀº Â÷º°Àû °æÀï ¿ìÀ§¸¦ È®º¸Çϱâ À§ÇÏ¿© CRMÀ» ÅëÇÑ 1´ë1 ¸¶ÄÉÆÃÀ» µµÀÔ, ½ÇÇàÇÏ°í ÀÖ½À´Ï´Ù. ÀÌÁ¦´Â °í°´ ¸¸Á·ÀÇ ÇѰ踦 ±Øº¹ÇÏ°í Àü»çÀûÀ¸·Î °í°´ ·Î¿Æ¼ Á¦°í¸¦ À§ÇÑ »õ·Î¿î Customer Marketing ParadigmÀ» ±¸Ãà, ½ÇÇà ÇؾßÇÒ ½Ã±â ÀÔ´Ï´Ù.
* ±³À° ¸ñÀû ¹× Ư¡
- Àü»çÀû °í°´ ·Î¿Æ¼ ¸¶ÄÉÆà ºñÀü°ú Àü·« µµÃâ ¹æ¹ý ÇнÀ - ü°èÀû,´Ü°èÀû °í°´ ·Î¿Æ¼ ¸¶ÄÉÆà µµÀÔ,½ÇÇà ³ëÇÏ¿ì ÇнÀ - »ê¾÷³» °í°´ ·Î¿Æ¼ ¸¶ÄÉÆà Best Practices º¥Ä¡¸¶Å· - ¿øÅõ¿ø ¸¶ÄÉÆà ÄÁ¼Á¿¡ ±â¹ÝÇÑ °í°´ ·Î¿Æ¼ ¸¶ÄÉÆà ¹æ¹ý Á¦½Ã - °í°´ ·Î¿Æ¼ ¸¶ÄÉÆÃÀÇ 4C Àü·« ÇнÀ
* ±³À° ³»¿ë ( ¿ä¾à )
1. New Customer Marketing Paradigm 1).¿øÅõ¿ø,Customer MarketingÀ¸·ÎÀÇ Æз¯´ÙÀÓ Àüȯ 2).´º Æ®·»µå: »óÇ° vs °í°´, °í°´ ¸¸Á· vs °í°´ ·Î¿Æ¼ 3).ÁøÈÇÏ´Â »ó°Å·¡ ä³Î°ú µðÁöÅÐ ¸¶ÄÉÆà 2. °í°´ ·Î¿Æ¼ ¸¶ÄÉÆà Overview 1).°í°´ ·Î¿Æ¼ ¸¶ÄÉÆÃ:Why,What,When,Where,Whom,Benefit 2).°í°´ ·Î¿Æ¼ ¸¶ÄÉÆà Best Practices - »ç¿ì½º¿þ½ºÆ® Ç×°ø,Dell,USAA,¿ÀÀ¢½º ÄÚ´×,𽺠½´¿Òèâ - ±¹³» ÀºÇà,º¸Çè,Ä«µå,Áõ±Ç,°¡Àü,ÀÚµ¿Â÷,¾ÆÆÄÆ®,¼ÒºñÀçèâ 3).Disscussion - »ê¾÷º° ·Î¿Æ¼ ¸¶ÄÉÆà ¼º°ø »ç·Ê ºÐ¼® 3. °í°´ ·Î¿Æ¼ ¸¶ÄÉÆà 4C Àü·« 1).Customer:·Î¿Æ¼ ±¸ÃàÀ» À§ÇÑ °í°´ È®ÀÎ,Â÷º°È ¹æ¹ý,»ç·Ê 2).Communication:·Î¿Æ¼ ±¸ÃàÀ» À§ÇÑ ¾ç¹æÇâ Ä¿¹Â´ÏÄÉÀÌ¼Ç 3).Customization:°í°´º° ¸ÂÃã ¼ºñ½º Á¦°øÀ» ÅëÇÑ ·Î¿Æ¼ ±¸Ãà ¹æ¹ý°ú »ç·Ê 4).Channel:À¯Åë ä³Î,¼¼ÀÏÁî Á¶Á÷,À¥»çÀÌÆ®,ÄÝ ¼¾ÅÍµî °í°´ Á¢ÃË Ã¤³Î¿¡¼ÀÇ ·Î¿Æ¼ ±¸Ãà ¹æ¾È°ú »ç·Ê 5).Work Shop:°í°´°£ Â÷º°È ¹æ¹ý°ú ·Î¿Æ¼ ÇÁ·Î±×·¥ ·Î¿Æ¼ Á¦°í¸¦ À§ÇÑ ºÒ¸¸ ¹ß°ß,ÇØ°á ÇÁ·Î¼¼½º ·Î¿Æ¼ Á¦°í¸¦ À§ÇÑ Ä¿½ºÅ͸¶ÀÌ¡ ¹æ¾È
* ±³À° ÀÏÁ¤ : 4/25(14:00~19:30) - 4/26(09:00~17:30)
* ¹®ÀÇ
K-management/K-TPM ÄÁ¼³Æà µðÁöÅÐ °æ¿µ ¿¬±¸¼Ò : À̼ºµ¿,±è¾çÈñ
Tel:02-6672-7700, e-mail:sdlee@kmgt.co.kr ( ¹®ÀÇÇÏ½Ã¸é »ó¼¼ ÇÁ·Î±×·¥À» ¼ÛºÎÇØ µå¸³´Ï´Ù.) san diego payday loans car loan value |
|